[엑스포츠뉴스=조재용 기자] 그룹 슈퍼주니어가 'THIS IS LOVE' 뮤직비디오에 이어 '백일몽(Evanesce)'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.
슈퍼주니어는 27일 오후,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, 네이버 TV캐스트 SMTOWN 채널 등을 통해 '백일몽'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어서,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.
이번 '백일몽' 뮤직비디오는 곧 사라져버릴 사랑을 백일몽으로 표현한 가사처럼 허전하고 쓸쓸한 사랑의 슬픔을 콘셉트로 촬영, 슬픈 감정의 흐름을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표현했다.
MOVI, 고속 카메라로 찍은 슬로우 모션 촬영 기법 등 특수 장비를 이용한 다양한 촬영 기법과 편집으로 영상미를 더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.
더 불어 멤버 은혁이 여성 댄서와 커플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부분은 SM만의 차별화된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, 세련되고 아름다운 안무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으며, 지난 주 공개된 'THIS IS LOVE' 뮤직비디오와는 상반된 느낌을 담고 있는 만큼, 두 개의 뮤직비디오를 비교하며 감상하는 재미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.
앞서 지난 22일 공개된 슈퍼주니어의 'THIS IS LOVE'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주간차트(10월 20일~26일) 한국어 부문 1위 및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 뮤직비디오 주간차트(10월 20일~26일)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랐다.
지난 주 미국 빌보드에서도 'THIS IS LOVE' 뮤직비디오를 집중 분석하는 기사를 게재해,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슈퍼주니어의 변함없는 인기를 확인케 했다.
한편, 슈퍼주니어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'THIS IS LOVE'은 27일 오프라인 발매된다.
No comments:
Post a Comment